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들어가며

2000년 가을 동화를 처음봤을 때, 그 느낌을 아직 잊을 수 없다.


다른 드라마와는 달리 어린 시절의 은서와 준서로부터 시작하는 그 순수한 사랑 이야기, 아름다운 화면, 그리고 아름다운 주제가는 정말 내 마음을 사로 잡고 말았다. 


그러나 바쁜 내 일상은 드라마의 감동을 빨리 잊어버리게 했다. 그러다가 한류라는 것이 얼마나 이 예쁜 드라마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인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것인지를 알게 되었을 무렵, 그 사람들이 화면에서만 보던 그 예쁜 장면을 찾아 우리나라 곳곳을 다니는 것을 봤다. 내가 차를 갖게 되고 삶의 여유를 찾고 있었을 때, 나는 윤석호 감독의 사계절 드라마의 그 아름다운 장소를 찾아 다니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.


그렇게 봄에는 봄의왈츠, 여름에는 여름향기, 가을에는 가을동화, 겨울에는 겨울연가... 아직도 가보고 싶은 곳이 많다...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 같은 감동을 느꼈던 사람들과 이 블로그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.


가을동화 1회 중 - 회룡포


가을동화 - Autumn In My Heart 페이스북 페이지: https://www.facebook.com/myautumninmyheart


가을동화

정보
KBS2 | 월, 화 21시 50분 | 2000-09-18 ~ 2000-11-07
출연
송승헌, 송혜교, 원빈, 한채영, 한나나
소개
2000년 KBS에서 방영된 드라마로, 이 드라마를 통해 원빈, 송혜교가 본격적인 스타덤에 올랐다고도 할 수 있다. 어릴 때부...